취재

슈퍼셀, 어린이날 맞아 ‘언오피셜보이’와 함께 ‘해보자고 어’ 음원 발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5-06 11:08:44

[자료제공: 슈퍼셀]


- 슈퍼셀 브롤스타즈, 언오피셜보이와 긍정의 메시지 담은 곡 ‘해보자고 어’ 음원 발매

- ‘벚꽃 스파이크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실사로 오마쥬한 통통 튀는 뮤직비디오 공개

- 언오피셜보이, 뮤직비디오에서 영웅 브롤러 ‘보니’ 콘셉트의 의상과 헬멧 착용

- 뮤직비디오 감상 이벤트 통해 브롤 패스 제공, 추후 노래의 훅 부분 활용한 립싱크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 

 

슈퍼셀은 자사의 실시간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가 어린이날을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언오피셜보이’와 함께 작업한 곡 ‘해보자고 어’를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여름에 공개돼 많은 <브롤스타즈>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던 국카스텐과의 컬래버 ‘적 같은 랜덤’의 후속 프로젝트인 ‘해보자고 어’는 어린이날을 맞아 발매된 곡인 만큼 남녀노소가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가사와 밝고 유쾌한 멜로디에 <브롤스타즈>의 게임 요소를 재치 있게 담아낸 곡이다. 

 

반복되는 패배에도 굴하지 않고 다시 꿋꿋하게 게임 플레이를 이어가듯이 일상 속에서도 좌절하지 말고 다시 도전하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5월 5일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해보자고 어’ 뮤직비디오는 <브롤스타즈> 콘텐츠 ‘벚꽃 스파이크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실사로 오마쥬했다. 

 

벚꽃 스파이크가 애니메이션에서 타고 있던 자전거, 편의점 방문, 노을을 감상하는 씬 등을 표현해 <브롤스타즈> 팬들이 오마쥬한 부분을 찾아내는 것 또한 색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언오피셜보이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의상과 헬멧은 최근 <브롤스타즈>의 브롤 패스 12 업데이트 당시 추가된 영웅 브롤러 ‘보니’의 콘셉트를 차용해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슈퍼셀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뮤직비디오 내 <브롤스타즈> 효과음,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등을 타임스탬프와 함께 제출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롤 패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언오피셜보이는 “게임 회사와 함께 곡을 작업해보는 것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슈퍼셀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서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작업했다”라며 “많은 사람들, 특히 어린 친구들이 이번에 발표한 노래를 듣고 일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 더 큰 용기와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브롤스타즈> 담당자는 “유저들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모두가 공감하고 힘을 낼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음원을 발매해보자며 뜻을 모았다”라며 “<브롤스타즈>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는 게임인 만큼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이뤄진 ‘해보자고 어’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셀은 이번 음원 발매를 기념해 노래의 훅 부분을 활용한 립싱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브롤스타즈> 공식 카페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