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넥슨, 격투 게임 ‘DNF 듀얼’ 공식 티저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5-06 13:41:51

[자료제공: 넥슨]


-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인기 캐릭터 9종과 주요 장면 공개

- 전 세계 유저 대상으로 <DNF 듀얼> 만의 액션감과 재미 전달

- 오는 6월 28일 PS4·PS5, 스팀 정식 출시 예고

 

넥슨은 <DNF 듀얼>의 한국 및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오늘(6일)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DNF 듀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주요 캐릭터 9종과 더불어 고유의 스토리, 액션 장면을 빠른 속도로 담아내 강렬함을 선사한다. 버서커, 그래플러, 이단심판관, 레인저, 히트맨, 쿠노이치, 크루세이더, 검귀, 뱅가드 등 원작 ‘던전앤파이터’에서도 인기가 높은 캐릭터들을 선보여 신작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AVAILABLE ON JUNE 28’ 문구와 함께 콘솔 플랫폼 PS4·PS5 및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의 서비스를 예고하며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한국 외에도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전 격투 게임의 액션감과 고유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DNF 듀얼>은 8억 5천만 명의 글로벌 팬덤을 갖춘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으로, 격투 게임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등으로 잘 알려진 일본 아크시스템웍스와 네오플이 공동으로 개발 중이다.

 

뿐만 아니라 아크시스템웍스가 올해 하반기 개최하는 글로벌 격투 e스포츠대회 ‘아크 월드 투어 2022’의 정식 종목으로 처음 채택된 바 있다.

 

<DNF 듀얼>의 티저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