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디스트로이어: 더 유-보트 헌터‘ 오늘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9-29 12:04:50

[자료제공: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아이언 울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리얼한 해상 전투 시뮬레이션 게임, <디스트로이어: 더 유-보트 헌터>(이하 디스트로이어)가 오늘 스팀 얼리액세스를 통해 출시됐다.

 

<디스트로이어>는 역사적인 2차 세계대전의 대서양 전투를 완벽히 재현하며 플레이어가 스릴 있는 대잠수함 전쟁을 실제 같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임이다.

 


 

<디스트로이어>는 구축함을 지휘하며 연합군 호송대를 적군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며 전투를 이어가야 한다. 또한, 이 게임은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의 베테랑뿐만 아니라 해당 장르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들도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디스트로이어>에서 전투 생성은 무작위로 결정되는 날씨, 시간대, 적의 공격 패턴 등이 무제한의 전투 시나리오가 생성되고 소, 중, 대 그리고 커스텀의 네가지 전투 구성이 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브리지, 전투 정보 센터, 수중 음파 탐지실, 총기 관리실 그리고 감시소와 같은 5개의 공간이 최첨단 3D로 완벽하게 재현된 실제와 같은 플레쳐급 구축함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중에는 전문 성우, 실제 해군 사관생도 및 미 해군 전문가들이 녹음한 300개가 넘는 음성 보고서와 상황에 맞춰 동적으로 조정되는 사운드 트랙이 긴장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대잠수함 공격팀의 가장 중요한 임무를 다루며 핵심 장비를 보유한 총 10개의 전투 기지도 존재한다.

 

유-보트의 캡틴으로서공격적이거나 교활하거나 인내심이 많거나 냉정함으로 무장한 다양한 프로필 선택이 가능하다.

 

 

<디스트로이어: 더 유-보트 헌터>는 현재 스팀 얼리 액세스를 통해 PC에서 이용가능 하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 혹은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트위터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