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플래그 테일: 레퀴엠’ PS5 패키지 예약 판매 안내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9-29 17:37:45

[자료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소보 스튜디오의 <플래그 테일: 레퀴엠> PC 및 PS5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18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는 30일부터 PS5 한국어판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래그 테일: 레퀴엠>의 초자연적인 힘으로 뒤틀린 세계로 애달픈 여정을 떠나볼 수 있다. 생존을 위해 투쟁하며, 사랑하는 이를 구하는 데 따르는 대가가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 기습할 수도, 심판의 힘을 내지를 수도 있다. 다양한 무기, 도구, 불가사의한 힘을 동원해 적을 무찌르고 위기를 극복해야한다.

 


 

폐허가 된 고향에서 탈출한 후, 아미시아와 휴고는 남쪽 멀리 새로운 땅과 활기 넘치는 도시를 찾아 여행한다. 그곳에서 둘은 새 삶을 시작하고 휴고의 저주를 다스리고자 한다.

 

하지만, 휴고의 힘이 다시 깨어나자, 게걸스러운 쥐 떼가 죽음과 파괴를 몰고 돌아온다. 다시 한번 도망칠 수밖에 없게 된 남매는 휴고를 구할 열쇠가 있을지 모를 예언의 섬에 희망을 걸게 된다.

 

 

<플래그 테일: 레퀴엠>은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는 <플레그 테일: 이노센스>의 후속작으로 초자연적인 힘에 뒤틀린, 흥미롭고 현실감 있는 이야기가 특징이다. 비주얼과 음악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려줌을 느낄 수 있다.

 

 

▲<플래그 테일: 레퀴엠> 초회 특전

·붉은 처녀 석궁용 특별 페인트

·제작 재료

·아미시아를 위한 13개의 꽃 표본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