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브리즈, 학원 액션 3D RPG ‘열혈소년’ 네이버 앱스토어 단독 오픈 스마트브리즈 제공 2015-09-25 14:38:57 0

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 민광춘, www.smartbrz.com)의 학원 액션 3D RPG ‘열혈소년’이 25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열혈소년’은 학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격투 대결을 펼치는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유저는 게임 안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을 체험할 수 있고, 20여종의 영웅들을 수집과 강화하여 정교한 컨트롤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구역을 중심으로 타 유저들과 팽팽한 세력 다툼을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경쟁 요소도 특징이다.

네이버 이달의 게임에 선정된 열혈소년은 네이버 예약 특전인 “여격투가”와 장비 풀패키지를 포함, 오픈 기념 선물과 게임 내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브리즈 허국철 대표는 “귀엽지만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시원시원한 액션이 유저 분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브리즈는 10월 26일까지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4개 랭킹 1위 유저에게 각각 아이패드 미니4와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며, 개별 랭킹 100위 안에 도달한 모든 유저 들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아낌없이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스마트브리즈의 ‘열혈소년’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dangerousbo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네이버 앱스토어(//me2.do/xVeRCcUk)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