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머신 퀘스트 챌린지!
머신 아테나 강림! [동일몹 금지]
스태미너 99 배틀 10
경험치 118,036 (1,192/스테)
코인 376,684 (3,805/스테)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분노의 뿔
- (42,758 대미지)2연속공격
- 혼자 남았을때 사용
- 기어 차지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클린 업
- (26,724→2배 시 53,448 대미지)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번
- (23,161→2배 시 46,322 대미지)1행을 불드롭으로 변환. 5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80%
- 앱솔션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클린 업
- (26,724→2배 시 53,448 대미지)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번
- (23,161→2배 시 46,322 대미지)1행을 불드롭으로 변환. 5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78,160→2배 시 356,32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3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초 고대의 지혜
- (15,918 대미지)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매 2턴마다 사용. 45,48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18,19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27,288 대미지)2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31,836 대미지)7연속공격
- HP 50%
- 로스트 테크놀로지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매 2턴마다 사용. 45,48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18,19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27,288 대미지)2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31,836 대미지)7연속공격
- HP 20%
- 기어 템페스트
- (68,22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5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에메랄드 코팅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월
- 4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다음 스킬을 순서대로 사용
- 윈드차지
- (반드시 2회 사용. 32,220 대미지)1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펄스
- (둘 중 하나 사용. 회복드롭이 있을 경우. 32,22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펄스
- (둘 중 하나 사용. 회복드롭이 없을 경우. 32,220 대미지)무작위로 나무드롭 6개 생성
- 템페스트 볼
- (이후 반복 사용. 257,76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고룡기사의 혼
- 10턴 동안 1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바위검
- (23,028 대미지)3연속공격
- 상태이상에 걸릴 경우
- 힘의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1]-[2] 반복 사용
- [1] 심쇄옥도
- (회복드롭이 있을 경우. 15,351→2배 시 30,702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1] 통상공격
- (회복드롭이 없을 경우. 21,930→2배 시 43,860 대미지)단일공격
- [2] 사불천장
- (1순위로 사용. HP 10% 이하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65,790→2배 시 131,580 대미지)방해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 광여무환
- (2순위로 사용.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6,579→2배 시 13,158 대미지)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2] 심쇄옥도
- (3순위로 사용. 회복드롭이 있을 경우. 15,351→2배 시 30,702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2] 통상공격
- (4순위로 사용. 회복드롭이 없을 경우. 21,930→2배 시 43,860 대미지)단일공격
Battle 8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보던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오러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번째 턴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번째 턴에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70%
- 저스티스 배리어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패턴 [A] 사용
- HP 50%
- 저스티스 토네이도
- (반드시 1회 사용. 27,870→2배 시 55,740 대미지)5턴 동안 나무,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패턴 [A] 사용
- HP 15%
- 저스티스 얼티밋 스톰
- (222,960→2배 시 445,920 대미지)8연속공격
- 패턴 [A]
- [1]-[2]-[3] 반복 사용
- [1]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1] 저스티스 블레이드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27,870→2배 시 55,740 대미지)2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2]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2]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경우)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3]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33,444→2배 시 66,888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유전취의 기조술
- (28,11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엘리멘탈 플립 + 홍전창의 기조술
- (34,356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불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취의 기조술
- (28,110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창봉선의 기조술
- (31,233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3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 인퍼시빌리티 + 마리오네트 오퍼레이션
- (순서대로 반복 사용. )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취봉창의 기조술
- (순서대로 반복 사용. 68,713 대미지)1, 3, 5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2, 4행을 물드롭으로 변환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어째서 싸우는 건가?
- 아군스킬 턴 4~6턴 지연
- 적당히 봐주지는 못한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아이언 DEF 오브 아이기스
- 99턴 동안 4,000,000 이상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패턴 [A] 사용
- HP 50%
- AS-컴플리트 프로텍션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스톰 퍼니셔 FPE
- (반드시 1회 사용. 138,240 대미지)6연속공격
- 패턴 [A] 사용
- 단, AS~오버홀로 회복한 뒤에는 50% 이하 패턴을 사용하지 않음
- HP 20%
- AS-오버홀
- (1회만 사용)최대 HP의 50% 회복
- 스타 버스트 SSE
- (1,152,000 대미지)10연속공격
- 패턴 [A]
- [1]-[2]-[1] 반복 사용
- [1] C-샤이닝 스피어
- (43,776 대미지)2열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5열을 빛드롭으로 변환
- [1] EB&셀프 컨버터
- (43,776 대미지)적의 속성이 나무 또는 빛속성으로 변경
- [2] LB-시케리아 스트라이크
- 현재 플레이어 HP의 150% 대미지
- [2] 컬러 딜리트 + CFM-펄스
- (48,384 대미지)3턴 동안 해당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4, 2~3, 2~6, 3~2, 3~5, 4~1, 4~3, 5, 3) + 3턴 동안 무작위 아군 1명 바인드
유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