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케찰코아틀 강림!
석사용 파멸급
스태미너 99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심연의 유린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잠수의 맹위
- 1턴 동안 아래에서 2번째,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수면사
- 무작위 1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수군의 가호 + 사교고
- (첫 턴에 반드시 사용. 39,973 대미지)10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방해드롭이 없을 경우 일반공격)
- 분노의 형상
- (5번째 턴에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1.5배
- 심연의 유린
- (9번째 턴부터 4턴마다 반드시 사용)4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유수호
- (19,187→1.5배 시 28,780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2턴 지연
- 포천화
- (20,786→1.5배 시 31,179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절수
- 플레이어 현재 HP의 90% 대미지
- HP 20%
- 수보용안
- 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영음의 격류
- (479,670→1.5배 시 719,505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확고한 정의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관통하는 신념
- 3턴 동안 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번째 턴에 사용
- 관통하는 신념 + 날카롭게 벼려진 정신
- 3턴 동안 단일공격, 10,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턴 동안 공격력 1.5배
- 6번째 턴에 사용
- 관통하는 신념 + 날카롭게 벼려진 정신
- 99턴 동안 단일공격, 1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99턴 동안 공격력 2배
- 9번째 턴부터 3턴마다 반드시 사용
- 단죄하는 정의 + 생명의 박탈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3턴 동안 플레이어 회복력 50% 감소
- HP 100%
- 토네르람
- (39,670→2배 시 79,3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콘솔라트 루에페
- (35,703→2배 시 71,406 대미지)적 HP 5% 회복
- 아트 쥬레
- (44,034→2배 시 88,068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4
Battle 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소리없이 다가오는 마수
- 공격타입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공격타입이 없을 경우 일반공격)
- 경악의 외침
- 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HP 100%
- 블랙 바렛
- (34,23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패럴라이즈 스피어
- (32,60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러쉬 텐타클
- (36,186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엠브레이스 페인 + 다크니스 바렛
- 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3턴 동안 무작위 1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블랙 바렛
- (34,230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패럴라이즈 스피어
- (32,600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러쉬 텐타클
- (36,186 대미지)3연속공격
- HP 15%
- 블랙 재블린즈
- (81,500 대미지)1턴 동안 모든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HP 1%
- 소실되는 힘 + 포식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적 HP 14% 회복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물 내성
- 불, 물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회오리가 일기 시작했다
- 3턴 동안 단일공격, 1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바람이 공격을 막는다
- 3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통상 패턴
- [A]~[A]~[B]~[C]~[C]~[D] 순으로 반복 사용
- HP 50%
- 이레이즈 윈드 + 리듀스 에어 + 더스트 스톰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일반공격)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5턴 지연 + 5턴 동안 네 꼭지점의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통상 패턴
- [A]~[A]~[B]~[C]~[C]~[D] 순으로 반복 사용
- HP 10%
- 어겐스트 윈드 + 레이지 버스트
- 10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환익 + 에어로 버스트 엔드
- (172,500→2배 시 345,000 대미지)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환 + 5연속공격
- [A]
- 사이클론 블레이즈 + 에어로 페더
- (34,500→2배 시 69,000 대미지)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 5개씩 생성(7×6일 경우 방해, 독, 맹독드롭 4개씩 추가 생성)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스카이 허리케인 + 스톰 블래스트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웨더 토네이도 + 버스트 윙
- (38,295→2배 시 76,590 대미지)무작위 아군 3명을 1턴 동안 바인드 + 3연속공격
- [B]
- 바람의 장난 + 폴로 윈드 + 회오리가 잠잠해졌다
- 3턴 동안 무작위 서브를 리더와 교체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C]
- 브리즈 미스트
- (34,500→2배 시 69,00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파이어 스톰
- (36,225→2배 시 72,450 대미지)무작위로 불, 나무드롭 4개씩 생성
- 크라이 메트 게일
- (36,225→2배 시 72,450 대미지)3연속공격
- [D]
- 회오리가 일기 시작했다 + 바람이 공격을 막는다
- 3턴 동안 단일공격, 1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3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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