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리베르타스 강림!
자유신 파멸급
스태미너 99 배틀 6
경험치 0 (0/스테)
코인 0 (0/스테)
Battle 1
무작위로 2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분노의 뿔
- (37,516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0%
- 기어 차지
- (혼자 남았을때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 상승
- 클린 업
- (23,448→2배 시 46,896 대미지)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번
- (20,322→2배 시 40,643 대미지)상단의 첫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80%
- 압솝션
- 기어 차지
- (혼자 남았을때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 상승
- 클린 업
- (23,448→2배 시 46,896 대미지)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번
- (20,322→2배 시 40,643 대미지)상단의 첫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56,320→2배 시 312,640 대미지)2연속공격
- 기어 차지
- (혼자 남았을때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 상승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번 코어
- 5턴 동안 불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혼자 남았을 경우
- 팔로우 리페어
- 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HP 100%
- 화염 방사
- (25,04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플레어 미사일
- (31,308 대미지)3연속공격
- 파이어 트랩
- (25,046 대미지)불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80%
- 압솝션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화염 방사
- (25,04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플레어 미사일
- (31,308 대미지)3연속공격
- 파이어 트랩
- (25,046 대미지)불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208,720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하이드로 코어
- 5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팔로우 리페어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초수파동
- (23,80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아쿠아 건
- (23,800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블루 차저
- (15,866 대미지)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80%
- 하이드로 코어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압솝션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초수파동
- (23,800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아쿠아 건
- (23,800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블루 차저
- (15,866 대미지)물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98,330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플랜트 코어
- 5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팔로우 리페어
- (혼자 남았을 경우 반드시 사용)죽은 동료를 HP 45% 상태로 부활
- HP 100%
- 그린 에너지
- 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율이 20% 증가
- 리프 윈드
- (19,833 대미지)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블래스트
- (23,800 대미지)2연속공격
- HP 80%
- 압솝션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그린 에너지
- 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율이 20% 증가
- 리프 윈드
- (19,833 대미지)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블래스트
- (23,80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98,330 대미지)2연속공격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작염의 용광로
- 5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단련의 비법
- 3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50% 증가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단련(1)
- (29,658 대미지)2연속공격
- 단련(2)
- (37,074 대미지)2연속공격
- 단련(3)
- (44,488 대미지)2연속공격
- 단련(4)
- (51,902 대미지)2연속공격
- 신기창조 + 담금질
- (59,317 대미지)2연속공격. 드롭판 잠금
- 이후 반복 사용
- 아이언 램페이지
- (259,511 대미지)7연속공격
Battle 3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천국의 전주곡
- 3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조용히 들어준다면 고맙겠군…
- 3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성수의 오선지
- (첫 턴에 사용. 14,280 대미지)1, 3, 5행을 빛드롭으로 변환. 2, 4행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육현의 음색
- (2번째 턴에 사용. 28,56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드롭으로 변환
- 최종악장 섬광 + 연주의 시간은 끝났다…
- (3번째 턴에 사용. 42,840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신멸의 명쇄
- (4번째 턴에 셋 중 하나 사용. 신타입 몬스터가 있을 경우)5턴 동안 신타입 몬스터를 바인드
- 마멸의 명쇄
- (4번째 턴에 셋 중 하나 사용. 어둠속성 몬스터가 있을 경우)5턴 동안 어둠속성 몬스터를 바인드
- 쌍멸의 명쇄
- (4번째 턴에 셋 중 하나 사용. 이외의 경우)5턴 동안 리더와 프렌드 몬스터 바인드
- 이후 [1]-[2] 반복 사용
- [2] 그룹의 스킬 중 윗쪽 스킬을 우선 사용
- [1]탄식의 히아신스
- (21,4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 [2]선라이트 기프트
-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 42,840 대미지)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2]선라이트 글로우
- (나무드롭이 있을 경우. 28,560 대미지)나무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2]선라이트 티아
- (불드롭이 있을 경우. 28,560 대미지)불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2]선라이트 플래시
- (빛드롭이 있을 경우. 28,560 대미지)빛드롭 잠금
- [2]탄식의 히아신스
- (이외의 경우. 21,42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나무,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
- 글로리아스 포스트류드
- 플레이어 현재 HP의 500% 대미지
Battle 4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첫 턴에 다음 중 하나 사용
- 에너지 리플럭스 + 아쿠아 페이드
- 적의 속성이 불속성으로 변경 + 3턴 동안 물드롭 제거 불가
- 에너지 리플럭스 + 트리 페이드
- 적의 속성이 물속성으로 변경 + 3턴 동안 나무드롭 제거 불가
- 에너지 리플럭스 + 파이어 페이드
- 적의 속성이 나무속성으로 변경 + 3턴 동안 불드롭 제거 불가
- 이후 반복 사용
- 에너지 리플럭스 + 그랜드 가이아 프레셔
- 적의 속성이 불, 물, 나무속성 중 한 가지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200% 대미지
Battle 5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가까이 오면 위험해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흡입의 용광로
- 1턴 동안 불속성을 제외한 무작위 두 가지 속성의 피해를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그 정도인가요? + 그렇다면 내겐 이길 수 없어요
- 1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3~10턴 지연
- HP 99%
- 흡입의 용광로 + 진개처리
- (34,440 대미지)1턴 동안 물,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연속공격
- 흡입의 용광로 + 성화의 분진
- (32,800 대미지)1턴 동안 물,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흡입의 용광로 + 소각섬화
- (31,160 대미지)1턴 동안 나무,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위에서 2번째,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흡입의 용광로 + 소각섬화
- (31,160 대미지)1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맨 위,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잔재 + 화로를 위한 제물
- 10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10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흡입의 용광로 + 진개처리
- (34,440 대미지)1턴 동안 물,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3연속공격
- 흡입의 용광로 + 성화의 분진
- (32,800 대미지)1턴 동안 물,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흡입의 용광로 + 소각섬화
- (31,160 대미지)1턴 동안 나무,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위에서 2번째, 아래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흡입의 용광로 + 소각섬화
- (31,160 대미지)1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맨 위,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10%
- 전부 불타거라
- (164,00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6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95%)
- HP 9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여신의 후광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이것은 시련입니다
- 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자아, 자유를 쟁취하세요
- 1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첫 턴에 사용
- 이 구속이 끝나는 때까지가 + 당신에게 남겨진 시간입니다
- (HP 95% 이상일 때 사용, 사용 후 α=0)10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10턴 동안 나무,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자유를 찾아내는 겁니다 + 이 부자유 속에서
- (HP 95% 미만일 때 사용, 사용 후 α=10)99턴 동안 15,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5턴 동안 맨 위와 맨 아래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α가 15 이상(사용 전 α가 14 이상)일 때α
- 유동하는 고뇌
- (사용 전 α + 1, 70,960 대미지, 사용 후 α=10)5턴 동안 무작위 3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α가 11~14(사용 전 α가 10~13)일 때 사용
- 자유에 대한 대가 + 독립하는 집합체
- (사용 전 α + 1, 이후 3턴 동안 본 패턴을 재사용하지 않음, 사용 후 α=10)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무작위 10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α가 10(사용 전 α=9)일 때
- 유동하는 고뇌 + 희망과 절망의 빛
- (사용 전 α + 1, 248,360 대미지, 사용 후 α=0)1턴 동안 무작위 2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모든 드롭을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00%
- 7개의 땅과 바다 + 토치 라이트
- (사용 전 α + 1, 35,480 대미지)위에서 2번째, 3, 4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독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무작위 7~1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7개의 땅과 바다 + 스타 라이트 로드
- (사용 전 α + 1, 35,48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맹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50%
- 더 이상 자유롭게 둘 수 없습니다 + 세인트 저지
- (사용 후 α=0)5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강화 효과가 없을 경우 일반공격)
- 당신의 힘을 봉인합니다 + 유동하는 고뇌
- (70,960 대미지, 사용 후 α + 1)10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5턴 동안 무작위 3개 드롭을 1초마다 변환
- 7개의 땅과 바다 + 토치 라이트
- (사용 전 α + 1, 35,480 대미지)위에서 2번째, 3, 4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독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무작위 7~1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7개의 땅과 바다 + 스타 라이트 로드
- (사용 전 α + 1, 35,480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맹독드롭으로 변환 + 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HP 5%
- 해방 + 희망과 절망의 빛
- (248,360 대미지)적의 속성이 무작위로 변경 + 모든 드롭을 빛, 방해드롭으로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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