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머신 아테나 강림! [동일몹 금지]
기여신 파멸급
스태미너 99 배틀 10
경험치 118,036 (1,192/스테)
코인 376,684 (3,805/스테)
Battle 1
Battle 2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분노의 뿔
- (47,036 대미지)2연속공격
- HP 100%
- 기어 차지
- (혼자 남았을때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 상승
- 클린 업
- (29,397→2배 시 58,794 대미지)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번
- (25,477→2배 시 50,955 대미지)상단의 첫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80%
- 압솝션
- 기어 차지
- (혼자 남았을때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 상승
- 클린 업
- (29,397→2배 시 58,794 대미지)독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에어로 번
- (25,477→2배 시 50,955 대미지)상단의 첫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95,980→2배 시 391,960 대미지)2연속공격
- 기어 차지
- (혼자 남았을때 반드시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2배 상승
- 확률드롭
- 기성의 왼발 다크디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왼발 다크디'가 드롭된다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그랜드 코어
- 10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HP 100%
- 루트 체인
- (17,406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스플래쉬 헬 게일
- (19,340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과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80%
- 압솝션
-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루트 체인
- (17,406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스플래쉬 헬 게일
- (19,340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과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
- 리미트 버스트
- (193,400 대미지)2연속공격
- 사망 시 사용
- 메카니컬 톡신
- 무작위 6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확률드롭
- 기성의 오른손 아쿠올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오른손 아쿠올'이 드롭된다
Battle 3
Battle 4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초 고대의 지혜
- (15,918 대미지)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45,480 대미지(2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18,192 대미지)무작위 1종류 드롭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27,288 대미지)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31,836 대미지)7연속공격
- HP 50%
- 로스트 테크놀로지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45,480 대미지(2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18,192 대미지)무작위 1종류 드롭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27,288 대미지)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31,836 대미지)7연속공격
- HP 20%
- 기어 템페스트
- (68,220 대미지)3연속공격
Battle 5
Battle 6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에메랄드 코팅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월
- 4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윈드차지
- (32,220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차지
- (32,220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회복드롭 유무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윈드펄스
- (32,22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펄스
- (32,220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템페스트 볼
- (257,760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7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고룡기사의 혼
- 10턴 동안 1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바위검
- (23,028 대미지)3연속공격
- 상태이상에 걸리면 반드시 1회 사용
- 힘의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A패턴(A→B 무한 반복)
- 심쇄옥도
- (15,351→2배 시 30,702)(회복드롭이 있을 때))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21,930→2배 시 43,860)(회복드롭이 없을 때))
- B패턴(A→B 무한 반복)
- 사불천장
- (65,790→2배 시 131,580)(우선도 1, HP 10% 이하일 때 방해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방해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광여무환
- (6,579→2배 시 13,158)(우선도 2))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심쇄옥도
- (15,351→2배 시 30,702)(우선도 3))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8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모드=보던팬저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저스티스 오러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턴 지연
- 7턴째 이후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부스터
- (높은 확률로 7턴째에 사용. 그 이후에도 사용 가능)999턴 동안 공격력 2배로 상승
- HP 7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배리어
- (반드시 1회 사용)6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저스티스 토네이도
- (27,870→55,740 대미지)5턴 동안 나무,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
- HP 15%
- 저스티스 얼티밋 스톰
- (222,960→445,920 대미지)8연속공격
- 그 이외의 경우 A-B-C 반복
- [A]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블레이드
- (27,870→55,740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위에서 2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B]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펀치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을 때)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C]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저스티스 아이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을 때)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저스티스 스타 부메랑
- (33,444→66,888 대미지. 강화 효과가 없을 때)3연속공격
- 랜덤드롭
- 기성의 왼손 플라쥬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왼손 플라쥬'가 드롭된다
Battle 9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유전취의 기조술
- (28,110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랜덤 사용
- 엘리멘탈 플립 + 홍전창의 기조술
- (34,356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불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취의 기조술
- (28,110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창봉선의 기조술
- (31,233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번갈아 사용
- 인퍼시빌리티 + 마리오네트 오퍼레이션
- 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취봉창의 기조술
- (68,713 대미지)위에서 1, 3, 5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속성으로, 2, 4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Battle 10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어째서 싸우는 건가?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4~6턴 지연
- 적당히 봐주지는 못한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아이언 DEF 오브 아이기스
- 99턴 동안 4,000,000 이상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아래의 두 스킬 중 하나를 2턴째 + 매 4턴마다 무작위로 사용
- LB-시케리아 스트라이크
- 플레이어 현재 HP의 150% 대미지
- 컬러 딜리트 + CFM-펄스
- (48,384 대미지)3턴 동안 8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4, 2~3, 2~6, 3~2, 3~5, 4~1, 4~3, 5, 3) + 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스킬 사용 추가 조건 설명
- 단, 위 스킬을 쓸 턴에 50% 이하가 되었다면 50% 이하 패턴을 사용하며 위 스킬의 사용은 뒤로 밀리게 된다
- HP 50% 이하 진입 시 아래 두 스킬을 순서대로 반드시 1회씩 사용
- AS-컴플리트 프로텍션
- 2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스톰 퍼니셔 FPE
- (138,240 대미지)6연속공격
- 스킬 사용 추가 조건 설명
- 단, AS~오버홀로 회복한 뒤에는 50% 이하 패턴을 사용하지 않음
- 이외의 경우에 사용
- C-샤이닝 스피어
- (43,776 대미지)왼쪽에서 2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왼쪽에서 5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단일공격
- EB&셀프 컨버터
- (43,776 대미지)적의 속성이 나무 또는 빛속성으로 변경 + 단일공격
- HP 20%
- AS-오버홀
- (1회만 사용)HP를 50% 회복
- 스타 버스트 SSE
- (1,152,000 대미지)10연속공격
- 확률드롭
- 기성의 기억 윈저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기억 윈저'가 드롭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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