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정보
초절 극한 콜로세움 [특수]
별을 인도하는 하늘의 날개
스태미너 99 배틀 21
경험치 1,069,791 (10,806/스테)
코인 457,969 (4,626/스테)
Battle 1
무작위로 3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딸기 줄게
- 무작위 3개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1] 아래 스킬 사용
- 어질렀으면 치워요!
- (6,188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으면 건너뛴다)무작위로 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한 알만 먹자
- (4,125 대미지. 불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불드롭 1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남은 음식의 원한은 무섭다구요?
- (4,125 대미지)모든 아군을 1턴 동안 바인드, 사용 후 [1]로 돌아감
- [3] 아래 스킬 사용
- 딸기는 맛잇어!!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블루베리 찾았다
- 무작위 3개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1]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두근두근두근
- (4,042 대미지. 물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물드롭 3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내 간식 없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2~4턴 지연, 사용 후 [1]로 돌아감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두근두근두근
- (4,042 대미지. 물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물드롭 3개를 방해드롭으로 변환
- 내 간식 없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2~4턴 지연, 사용 후 [1]로 돌아감
- [3] 아래 스킬을 반드시 사용
- 페페페페페펫
- 플레이어 현재 HP의 75% 대미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레몬… 시어… 먹고 싶어…
- 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1]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시니까 한 입만…
- (4,111 대미지. 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6,168 대미지)3연속공격 사용 후 [1]로 돌아감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시지만 하나 더…
- (4,111 대미지. 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6,168 대미지)3연속공격 사용 후 [1]로 돌아감
- [3]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시다… 하지만 멈출 수 없어
- (4,111 대미지. 빛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빛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레몬이 없어!
- (6,168 대미지)3연속공격 사용 후 [1]로 돌아감
- [4] 아래 스킬 반드시 사용
- 시다--!!
- (10,280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모두 포도 먹자
- 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1]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하나 줄게
- (어둠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포도가 없으니 이거라도 먹어야지
- (4,153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이 스킬 사용 후 [1]로 돌아감
- 모두 포도 먹자
- 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이 스킬 사용 후 [1]로 돌아감
- [2] 아래의 스킬 사용
- 씨앗 대포!
- (4,984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3]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하나 줄게
- (어둠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어둠드롭 1개를 회복드롭으로 변환
- 포도가 없으니 이거라도 먹어야지
- (4,153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이 스킬 사용 후 [1]로 돌아감
- 모두 포도 먹자
- 무작위 3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이 스킬 사용 후 [1]로 돌아감
- [4] 아래 스킬 사용
- 씨앗 캐논!
- (11,628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2
무작위로 3마리 출현
Battle 3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붙어보자고! 와라!
- 회복드롭 이외에서 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HP 100%
- 무신 만자 굳히기
- (18,931→37,862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오의 하단차기
- (18,931→37,86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번개 떨구기
- (18,931→37,862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검신 지옥 찌르기
- (23,664→47,328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큰 메기의 독무
- (1회 사용)무작위 8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무신 만자 굳히기
- (18,931→37,862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오의 하단차기
- (18,931→37,86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번개 떨구기
- (18,931→37,862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검신 지옥 찌르기
- (23,664→47,328 대미지)단일공격
- HP 30% 이하에서 아래 스킬 사용
- 끝장낸다! 이 악물라고!
- (1회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이토 오하바리식 뇌전 지쇄 떨구기
- (78,880→157,760 대미지)왼쪽에서 1, 2, 5, 6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HP 1%
- 아프잖아!!
-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 2배(이미 효과가 존재하면 일반공격)
- 아직 끝이 아니다!!
- HP를 모두 회복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뱀의 비늘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카오스 레인
- 5턴 동안 방해, 독드롭 출현 확률 8% 증가
- HP 100%
- 세상을 뒤덮는 뱀의 또아리
- (매 5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방해, 맹독드롭으로 변환
- 헬 바이트
- (18,333 대미지)단일공격
- 뱀의 마안
- (16,666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 잠금
- HP 50%
- 조르기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통째로 삼키기
- (10,000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손 테일
- (23,332 대미지)2연속공격
- 서펀트 헤이트
- (21,666 대미지)무작위로 방해, 맹독드롭을 2개씩 생성
- HP 40%
- 독이빨
- (19,999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손 테일
- (23,332 대미지)2연속공격
- 서펀트 헤이트
- (21,666 대미지)무작위로 방해, 맹독드롭을 2개씩 생성
- HP 15%
- 오버웰밍포스
- (83,330 대미지)단일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코슈마루 판타지
- 999턴 동안 4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00%
- 코슈마루 일루전
- (8,051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코슈마루 나이트메어
- (12,077 대미지)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코슈마루 컴뱃
- (19,323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아스타로트의 속삭임
- (반드시 1회 사용)2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코슈마루 일루전
- (8,051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코슈마루 나이트메어
- (12,077 대미지)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코슈마루 컴뱃
- (19,323 대미지)3연속공격
- HP 30%
- 코슈마루 임팩트
- (32,20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Battle 4
무작위로 4마리 출현
Battle 5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초고대의 지혜
- (9,079 대미지)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100%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25,940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10,37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15,564 대미지)2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18,158 대미지)7연속공격
- HP 50%
- 로스트 테크놀로지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캐틀 뮤틸레이션 + 풀 엘리먼트
- (25,940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트릴리톤의 중압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강탈의 지상회, 몽키
- (10,376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크리스탈 팽
- (15,564 대미지)2연속공격
- 플레아데스의 섬광
- (18,158 대미지)7연속공격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만 사용
- 기어 템페스트
- (38,910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에메랄드 코팅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스톰 월
- 4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윈드차지
- (14,916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차지
- (14,916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회복드롭 유무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윈드펄스
- (14,916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윈드펄스
- (14,916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템페스트 볼
- (119,328 대미지)4연속공격
Battle 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유사하의 선풍
- (11,834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영산의 대장
- (체력 1% 이상일 때 첫 턴에 반드시 사용)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강요보장
- (13,411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달려들기
- (18,934 대미지)2연속공격
- 일반공격
- (15,778 대미지)단일공격
- HP 50%
- 구근의 음풍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강요보장
- (13,411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달려들기
- (18,934 대미지)2연속공격
- 일반공격
- (15,778 대미지)단일공격
- HP 1% 이하에서 반드시 동시 사용
- 요선의 저주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달려들기
- (18,934 대미지)2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돌격~!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100%
- 마구 때리기
- (14,683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12,236 대미지)단일공격
- HP 80%
- 마구 때리기
- (14,683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12,236 대미지)단일공격
- 간식 집어먹기 + 작열의 발굽
- (6,118 대미지)HP를 10% 회복 + 위에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수전의 비기
- (9,177 대미지)물속성 몬스터를 2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천봉원수의 비책
- (반드시 1회 사용)1턴 동안 받는 피해를 75% 감소
- 저돌맹진
- (반드시 1회 사용)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마구 때리기
- (14,683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12,236 대미지)단일공격
- 간식 집어먹기 + 작열의 발굽
- (6,118 대미지)HP를 10% 회복 + 위에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수전의 비기
- (9,177 대미지)물속성 몬스터를 2턴 동안 바인드
- HP 30%
- 폭렬 밀키웨이!
- (24,472 대미지)왼쪽에서 1, 3, 5 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왼쪽에서 2번째, 4,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Battle 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볼캐닉 스모크
- (10,318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50%
- 플레임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불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플레임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볼캐닉 스모크
- (10,318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30%
- 버닝 블리자드
- (27,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버닝 블리자드
- (27,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3,439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아쿠아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물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아쿠아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포이즌 레인
- (3,439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 타이달 허리케인
- (27,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타이달 허리케인
- (27,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솔로몬의 작은 열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75%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6,879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50%
- 어스 에보케이션
- (반드시 1회 사용)99턴 동안 나무드롭 출현 확률 25% 증가
- 그리모어 오브 어스
- (6,879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텐타클 케이지
- (6,879 대미지. 연속으로 사용하지는 않음)무작위 아군 1명을 1~2턴 동안 바인드
- HP 30%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27,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그라운드 익스플로전
- (27,514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Battle 8
무작위로 4마리 출현
Battle 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지옥의 규칙
- (21,407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일 때 1회 사용
- 악마의 반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50% 이하 도달 시 아래 스킬 중 하나 1회 사용
- 나글파르
- 1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사자의 군대
- 10턴 동안 독드롭 출현 확률 10% 증가한다.
- 나이트메어
- 액티브 스킬 대기 턴 1~2턴 지연
- HP 30% 이하에서 아래 스킬 중 하나 1회 사용
- 당신을 용서하지 않아
- (파티에 광창의 마술신 오딘. 멸창의 환술신 오딘. 마창의 비술신 오딘 중 하나라도 존재할 경우)신타입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가름의 눈빛 + 부패
- (파티에 광창의 마술신 오딘. 멸창의 환술신 오딘. 마창의 비술신 오딘이 모두 없는 경우)신타입 몬스터를 5턴 동안 바인드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만 사용
- 이트 하트 스트라이크
- (42,813 대미지. 회복드롭이 있으면 반드시 사용)회복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이외의 경우 모든 구간에서 아래 스킬 사용
- 데드 저지먼트
- (17,125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독, 맹독드롭 잠금
- 포이즌 네일
- (17,125 대미지)무작위 2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오오에 산의 영호
- 5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귀의 술 중 하나 무작위로 사용
- [1] 아래 스킬 중 하나를 무작위로 사용
- 열귀의 술
- 1턴 동안 불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동귀의 술
- 1턴 동안 물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람귀의 술
- 1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양귀의 술
- 1턴 동안 빛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음귀의 술
- 1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강귀의 술
- 1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개귀의 술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연귀의 술
- 1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2] 아래 스킬 중 하나를 무작위로 사용
- 귀상의 폭압
- (17,64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주면의 봉술
- (17,642 대미지)1턴 동안 액티브 액티브 스킬 봉인
- 기재의 대태도
- (17,642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원한의 장기
- (17,642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파해의 권
- (17,642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HP 20%
- 백귀야행
- (176,420 대미지)10연속공격
Battle 10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나무, 빛 내성
- 불, 나무, 빛속성의 대미지 30% 감소
- 선제사용
- 자! 갑니다♪
- 5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첫 턴에 사용
- 남방칠성진
- (15,811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나무, 빛드롭으로 변환
- 아래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남방칠성진
- (15,811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모든 드롭을 불, 나무, 빛드롭으로 변환
- 폭염탄
- (12,649 대미지)무작위 1개 드롭을 폭탄드롭으로 변환
- 주호철추
- (18,973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만 사용
- 받아보시지♪ + 주작칠성진
- (47,43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불, 나무, 빛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나무, 어둠 내성
- 물, 나무, 어둠속성의 대미지 30% 감소
- 선제사용
- 봐주지 않을 거예요!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첫 턴에 사용
- 동방칠성진
- (15,811 대미지)모든 드롭을 물,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아래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등용권!
- (18,973 대미지)단일공격
- 빙글빙글 선풍각!
- (16,602 대미지)3연속공격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만 사용
- 오옷! + 청룡칠성진
- (47,43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물, 나무, 어둠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나무, 빛, 어둠 내성
- 나무, 빛, 어둠속성의 대미지 30% 감소
- 선제사용
- 후후, 어서오세요
- 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북방칠성진
- (20,465 대미지)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신수 성운
- (30,698 대미지)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지인난무
- (25,580~35,812 대미지)5~7연속공격
- 자~ 갑니다 + 현무칠성진
- (61,39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살살 부탁드립니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아래 스킬을 무작위로 사용
- 사신난무
- (21,680 대미지. 반드시 1회 사용)4연속공격
- 유염쌍추
- (18,583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열섬굉
- (15,486 대미지)1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 HP 20%
- 영천용패
- (반드시 1회 사용)8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린난무
- (46,458 대미지. 이후 이 패턴만 반복)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모든 아군을 3턴 동안 바인드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불, 물, 어둠 내성
- 불, 물, 어둠속성의 대미지 30% 감소
- 선제사용
- 뭐 하러 왔어?
- 5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첫 턴에 사용
- 서방칠성진
- (15,811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어둠드롭으로 변환
- 아래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불괴의 송곳니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호암조
- (15,811 대미지)1턴 동안 9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4, 1~5, 1~6, 3~4, 3~5, 3~6, 5~4, 5~5, 5~6)
- HP 20% 이하에서 아래 스킬만 사용
- 미안해… + 남방칠성진
- (47,43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턴 지연 + 모든 드롭을 불, 물, 어둠드롭으로 변환
Battle 11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빛, 어둠 내성
- 빛,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버닝 프레임
- 99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
- 파워 클로
- 불, 나무드롭 잠금
- 첫 턴에 남은 HP에 따라 하나의 스킬 사용
- HP 100%
- 플레어 아머
- 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70%
- 파워 이레이즈 + 메탈 슬라이서
- 3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 무효화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이후 턴에서 아래 HP 조건에 도달하면 해당 스킬 반드시 1회 사용
- HP 100%
- 다크 플레어
- (21,206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HP 70%
- 파워 클로
- (9,979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 잠금
- HP 15%
- 익스플로즈 큐어
- (93,555→140,333 대미지)모든 드롭 잠금
- 그 이외의 턴에서 A→B→C 반복 사용
- [A]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데드 크로우
- (13,721→20,58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크러시 크로우
- (13,721→20,58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히트업
- (HP 50% 이하에서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상승
- 디스트로이 크로우
- (13,721→20,582 대미지. HP 30% 이하에서 반드시 사용)무작위로 독, 방해드롭을 4개씩 생성
- [B]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이블 홀드
- (14,969→22,454 대미지)독, 방해드롭 잠금
- 엘리멘탈 홀드
- (14,969→22,454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 잠금
- 히트업
- (HP 50% 이하에서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상승
- [C]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히트 체인
- (16,216→24,324 대미지)3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클리브러시
- (17,464→26,196 대미지)4연속공격
- 히트업
- (HP 50% 이하에서 강화 효과가 없으면 반드시 1회 사용)999턴 동안 공격력이 1.5배로 상승
- 멜트 크로우
- (19,960→29,940 대미지)4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힘의 차이를 보여주지
- 10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밧사 비네
- (7,692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조건에 따라 아래 스킬을 1회 사용
- HP 50% 이하일 때
- 프리머 실드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단 이 스킬을 사용하면 이후 아래의 두 스킬은 사용하지 않음
- 츠바이 트라우벤
- (반드시 1회 사용)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50% 감소
- HP 70% 이하일 때
- 리히트 레이겐
- (반드시 1회 사용. 효과가 떨어지면 재사용)10턴 동안 빛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이외의 경우 [1]-[2] 순서로 반복
- [1] 아래의 스킬 사용
- 브릿트 슈베르토
- (15,383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도레웅 구크린케
- (23,075 대미지)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빈토호제
- 회복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블리츠 랑슈
- (26,151 대미지)왼쪽에서 3번째, 4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빛, 회복드롭으로 변환
- HP 15% 이하에서 아래 스킬 반드시 사용
- 아이젠슈른
- (230,74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2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6%)
- HP 76%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봉황기사의 혼
- 99턴 동안 4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화염 갑옷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염무절
- (19,635 대미지)3연속공격
- HP 75%
- 불먹기 + 스콜드
- HP 10% 회복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 하이템페라쳐
- (1회 사용)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아컴퍼니애쉬플레어
- (6,545 대미지)불, 방해 이외에서 무작위 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변환이 불가능한 경우 절염, 번아웃 사용
- HP 1%
- 절염
- (효과가 떨어지면 재사용)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번아웃
- (각성무효 상태일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300% 대미지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고룡기사의 혼
- 10턴 동안 1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바위검
- (13,134 대미지)3연속공격
- 상태이상(독, 턴밀)에 걸리면 반드시 1회 사용
- 힘의 해방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1]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심쇄옥도
- (8,756→17,511 대미지. 회복드롭이 있을 때)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12,508→25,016 대미지. 회복드롭이 없을 때)단일공격
- [2]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위쪽이 높은 우선순위)
- 사불천장
- (37,524→75,048 대미지. HP 10% 이하이면서 방해드롭이 있을 때)방해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광여무환
- (3,752→7,505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때)방해드롭을 회복드롭으로 변환
- 심쇄옥도
- (8,756→17,511 대미지. 회복드롭이 있을 때)회복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일반공격
- (12,508→25,016 대미지. 위의 패턴을 쓰지 못하는 경우)단일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천공기사의 혼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빛의 날개
- 5턴 동안 회복드롭 출현 확률 15% 증가
- [1] 아래 스킬을 3회 사용
- 성재 + 세인트 포이즌
- (3,963 대미지)플레이어 현재 HP의 60% 대미지 + 무작위 1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2] 4턴 째에 맹독드롭 여부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샤인 레일 건
- (495,350 대미지. 맹독드롭이 있을 때)맹독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천계의 자비
- (맹독드롭이 없을 때)플레이어의 HP를 모두 회복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명룡기사의 혼
- 4턴 동안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어둠의 낫
- (8,676 대미지)왼쪽에서 5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HP가 100%일 때
- 소울 스플릿
- (34,702 대미지)단일공격
- 매 4턴마다 반드시 사용
- 어비스 케이지
- 어둠속성 몬스터를 5~10턴 동안 바인드
- 이외의 경우
- 일루전
- (13,881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HP 10%
- 카오스 프로미넌스
- (138,808 대미지)8연속공격
Battle 13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7개의 환영
- 7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뮤커스 스킨
- 7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포이즌 클로
- (19,655 대미지)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독, 맹독 드롭이 있을 때
- 헬 블룸
- (58,966 대미지)독, 맹독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해당 HP 진입 시 아래 스킬을 순차적으로 사용
-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스킬 사용
- 예를 들어, 첫 턴에 바로 58% 이하에 진입했더라도 86% 이하 조건부터 순차적으로 사용한다.
- 템포랄 스텔스 + 헬 포이즌 클로
- (19,655 대미지)1턴 동안 1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72% 이하일 때 1번 사용
- 아젠시미 미믹 + 베놈 크로우
- (19,655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무작위 4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58% 이하일 때 1번 사용
- 패럴라이즈 바인 + 헬 베놈 크로우
- (19,655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7턴 동안 바인드 + 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44% 이하일 때 1번 사용
- 템포랄 스텔스 + 포이즌 레이브
- (39,311 대미지)1턴 동안 1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30% 이하일 때 1번 사용
- 아젠시미 미믹 + 헬 포이즌 레이브
- (39,311 대미지)적이 자신의 속성을 무작위로 변경 + 무작위 7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HP 16% 이하에서 반드시 아래 스킬만 사용
- 패럴라이즈 바인 + 데드 포이즌 레이브
- (39,311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7턴 동안 바인드 + 무작위 1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이외의 경우 아래의 스킬을 무작위로 사용
- 에너지 미믹 + 스톰 레이브
- (29,484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물, 나무속성 중 하나로 변환 + 7연속공격
- 에너지 미믹 + 바인 링크스
- 적의 속성이 불, 물, 나무속성 중 하나로 변환 + 플레이어 현재 HP의 77% 대미지
- 에너지 미믹 + 세븐 가든
- (19,655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물, 나무속성 중 하나로 변환 + 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독드롭으로 변환
- 에너지 미믹 + 포이즌 블로우
- (19,655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물, 나무속성 중 하나로 변환 + 무작위 5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드레인 네일
- (19,655 대미지. HP 93% 이하부터 사용)HP를 7% 회복
- 베놈 블로우
- (19,655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크로트 네일
- (19,655 대미지)무작위 7개 드롭 잠금
Battle 14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계속하겠다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킹 오브 제로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첫 턴에 사용
- 리턴 투 제로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있으면 사용)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
- 새크리파이스
- (플레이어에게 강화 효과가 없으면 사용)무작위 아군 3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독드롭이 존재하면 반드시 사용
- 영식왕포
- (41,318 대미지)독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100%
- 블루스피어 + 카오스볼트
- HP를 10% 회복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다크펄스
- (24,79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용왕포
- (30,990 대미지)3연속공격
- HP 50%
- 왕안 + 리 제로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액티브 스킬 봉인 + HP를 모두 회복
- 블루스피어 + 카오스볼트
- HP를 10% 회복 + 무작위 4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다크펄스
- (24,79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용왕포
- (30,990 대미지)3연속공격
- HP 30% 이하에서 아래 스킬만 반복
- 엔드 오브 페인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 대미지
- 비욘드 더 페인
- (619,770 대미지)3연속공격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자아 즐겨보자고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드래곤즈 오리진
- 3턴 동안 불, 물, 나무 중 하나 + 빛 +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드래곤 소환진 용문해정
-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용호궁천 - 수
- 2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용호궁천 - 기
- 2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용호궁천 - 균
- 2턴 동안 8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용호궁천 - 률
- 2턴 동안 1,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랜덤 스킬 중 하나 사용
- 드래링 나이트 세로의 강화! + 드래링 실드
- 1턴 동안 250% 대미지 + 1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이 - 오원룡성격
- (75,945→189,863 대미지)5연속공격
- 랜덤스킬
- 캐틀 뮤틸레이션
- (24,901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글라스 리프
- (18,676 대미지)나무드롭 잠금
- 제노사이드 미사일 영식
- (18,676 대미지)무작위 6개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명굉
- (23,345 대미지)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브릴리언트 드래곤 스컬
- (21,788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드롭으로 변환
- HP 15%
- 이 - 오원룡성격
- (77,815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5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딥 아쿠아
- 3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동료가 죽으면 반드시 사용
- 리사시테이션
- 죽은 동료를 HP 100%로 부활
- HP 7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익스트림 콜드
- 3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버블 월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 15%
- 블루 캘러미티
- (21,064 대미지)모든 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이외의 경우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반복 사용
- 딥 아쿠아
- (이미 효과가 있으면 사용하지 않음)3턴 동안 나무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포이즌 스월
- 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샤프투스
- (14,745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 잠금
- 쉘 스케일
- (이미 효과가 있으면 사용하지 않음)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포이즌 스월
- 1턴 동안 맹독드롭 출현 확률 20% 증가
- 샤프투스
- (14,745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 잠금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75%)
- HP 75%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쉘 스케일
- 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동료가 죽으면 반드시 사용
- 리사시테이션
- 죽은 동료를 HP 100%로 부활
- HP 7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핀드라이브
- 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선 제일
- (19,891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5턴 동안 바인드
- HP 15%
- 미리어드 메테오
- (111,888 대미지)6연속공격
- 이외의 경우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반복 사용
- 쉘 스케일
- (이미 효과가 있으면 사용하지 않음)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사이클론
- (17,404 대미지)2연속공격
- 플래시인다크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딥섀도우
- (이미 효과가 있으면 사용하지 않음)3턴 동안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사이클론
- (17,404 대미지)2연속공격
- 플래시인다크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Battle 16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신수의 새벽빛
- 3턴 동안 1,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안녕하세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
- 아침 노을 코메트
- (412,775 대미지)5연속공격
- 첫 턴에 사용
- 데굴, 데굴, 데굴♪ + 에잇!
- (19,813 대미지)1턴 동안 왼쪽에서 1째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둘째 턴에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천전수주
- (21,464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1,464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셋째 턴에 사용
- 스카라브의 천익
- 3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넷째 턴에 사용
- 슥슥슥♪ + 에잇!
- (19,813 대미지)1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위에서 5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다섯째 턴에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천전수주
- (23,115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3,115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여섯째 턴에 사용
- 앗샤무스의 신의
- 3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일곱째 턴에 사용
- 데굴, 데굴, 데굴♪ + 에잇!
- (19,813 대미지)1턴 동안 왼쪽에서 1째 세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여덟째 턴에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천전수주
- (24,767 대미지. 방해드롭이 있을 경우)방해드롭을 독드롭으로 변환
- 양천신광
- (24,767 대미지. 방해드롭이 없을 경우)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아홉째 턴에 사용
- 가도 될까요?♪
- 1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아침 노을 코메트
- (412,775 대미지)5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나무 내성
- 물, 나무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트랜스 페어런트 멜로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견고한 수비의 서곡
- 1턴 동안 받는 피해 99% 감소
- 첫 턴에 사용
- 자, 당신의 퍼즐을 연주하세요♪ + 긴장의 개막
- 1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드롭 조작시간 75% 감소
- 2번째 턴에 현재 HP에 따라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좀 더 좋은 음색을 낼 수 있어요! + 가호의 판타지아
- (HP가 99% 이상일 경우)플레이어 현재 HP의 99% 대미지 + 5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나도 지지 않을 거예요♪ + 강철의 아라베스크
- (20,895 대미지. HP가 99% 이하일 경우)무작위 아군 1명을 4턴 동안 바인드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전사들의 행진곡
- 999턴 동안 공격력이 150%로 상승
- 그 이외의 경우 [1]-[2] 순서대로 반복 사용
- [1]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드롭의 음색이 들리지 않나요♪ + 무지개의 셉텟
- (17,910→26,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6, 3~6, 5~2, 5~4, 5~6)
- 마음으로 음색을 느껴 보세요♪ + 무지개의 셉텟
- (17,910→26,865 대미지)모든 드롭을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1턴 동안 5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1~1, 1~3, 1~5, 3~1, 5~1)
- [2] 아래 스킬 중 하나 사용
- 빙검의 오블리가토
- (19,403→29,104 대미지)무작위 10개 드롭 잠금
- 빙화의 카르텟
- (23,880→35,820 대미지)4연속공격
- HP 30% 이하에서 아래의 스킬 반드시 사용
- 명하의 바르카롤
- (1회만 사용)2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이 때 흡수로 인해 체력이 30% 이상으로 회복되어도 아래의 스킬 사용
- 다음이 당신의 마지막 연주예요
- (1회만 사용)1턴 동안 일정 크기의 구름으로 드롭을 가림. 이 때 흡수로 인해 체력이 30% 이상으로 회복되어도 아래의 스킬 사용
- 천율의 레퀴엠
- (746,250→1,119,375 대미지. 이후 이 패턴만 반복)10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파티 내에 츠바키, 스미레, 카에데 여부에 따라 선제사용
- 이 모습이 진짜 나라고 생각해요? + 다른 차원에서 당신의 용신이 기다리고 있을거야
- (셋 중 하나라도 있을 때)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5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이 모습이 진짜 나라고 생각해요? + 시공의 왜곡
- (셋 다 없을 때)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5턴 동안 5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무효화
- HP 50% 이하일 때 반드시 1회 사용
- 스트레인 + 시간 감옥의 구멍
- 1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사용 후 원래 순서대로 계속 진행)
- HP 20%
- 타임 쏘우
- (182,800 대미지)5연속공격
- 이외의 경우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시종경계 + 시간 감옥의 구멍
- (29,248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침격
- (32,904 대미지)2연속공격
- 타임 바인드
- 무작위 아군 2명을 6턴 동안 바인드
- 시종경계 + 시간 감옥의 구멍
- (29,248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침격
- (36,560 대미지)2연속공격
- 타임 리프
- HP의 50%를 회복
- 시종경계 + 시간 감옥의 구멍
- (29,248 대미지)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회복, 방해드롭으로 변환 + 조작할 드롭을 강제로 지정
- 침격
- (40,216 대미지)2연속공격
- 타임 스틸
- 5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이미 조작시간이 감소된 상태일 경우 일반공격
- 이후 아래 스킬만 반복
- 타임 쏘우
- (182,800 대미지)5연속공격
Battle 17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물, 어둠 내성
- 물,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굉염의 투기
- 5턴 동안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마하트바 타파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아래 스킬들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추돌
- (20,935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1~3턴 지연
- 폭염각
- (22,680 대미지)맨 왼쪽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태양의 신화
- (24,424 대미지)무작위 15개 드롭 잠금
- 굉염각
- (26,169 대미지)맨 오른쪽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혹화륜
- 10턴 동안 3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이후 이 스킬만 사용
- 쌍염각
- (27,914 대미지. 이후 이 패턴만 사용)왼쪽에서 1, 6번째 세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 HP 50% 이하 진입 시 무조건 아래의 스킬만 사용
- 만약 흡수로 인해 HP 50% 이상이 되더라도 아래의 스킬만 사용
- HP 50% 이하 진입 첫 턴에서 조건에 따라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맹돌진의 자세
- (첫번째 턴에 HP 50% 이하로 진입했을 경우)4턴 동안 받는 피해 75% 감소
- 맹돌진의 자세
- (둘째 턴 이후에 HP 50% 이하로 진입했을 경우)4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아래의 스킬을 순서대로 1회씩 사용
- 3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2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1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2초 감소
- 이후 이 스킬만 사용
- 파랴바사나무
- (209,352 대미지)6연속공격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천하공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닌자술 하늘의 불꽃
- (37,414 대미지)단일공격
- HP 100%
- 닌자술 하늘의 불꽃
- (37,414 대미지)단일공격
- HP 80%
- 절 연막
- (24,319 대미지)모든 드롭을 암흑으로 가림
- 동전 던지기 연아
- (11,224~33,672 대미지)2~6연속공격
- 절경일까, 절경일까!
- 무작위 아군 3명을 2~4턴 동안 바인드
- HP 30%
- 진 천상대화술
- (56,121 대미지)단일공격
- HP 1%
- 황금 담뱃대
- HP를 모두 회복
Battle 18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유전홍의 기조술
- (15,848 대미지)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10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엘리멘탈 플립 + 창전취의 기조술
- (19,370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물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홍의 기조술
- (15,848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취봉선의 기조술
- (17,609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번갈아 사용
- 인퍼시빌리티 + 드롭 디스트럭트
- 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무작위 15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홍봉취의 기조술
- (38,740 대미지)위에서 1, 3, 5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속성으로, 2, 4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유전창의 기조술
- (15,354 대미지)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10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엘리멘탈 플립 + 취전홍의 기조술
- (18,766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또는 물속성으로 변경 + 나무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창의 기조술
- (15,354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또는 물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홍봉선의 기조술
- (17,060 대미지)적의 속성이 불 또는 물속성으로 변경 + 위에서 3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번갈아 사용
- 인퍼시빌리티 + 홀드 트윈
- 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더와 프렌드에게 1턴 동안 바인드
- 창전홍의 기조술
- (37,532 대미지)위에서 1, 3, 5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속성으로, 2, 4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스킬 정보
- 선제사용
- 삼원의 꼭두각시
- 5턴 동안 빛,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유전취의 기조술
- (15,683 대미지)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HP 10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무작위로 사용
- 엘리멘탈 플립 + 홍전창의 기조술
- (19,169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불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유전취의 기조술
- (15,683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회복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엘리멘탈 플립 + 창봉선의 기조술
- (17,426 대미지)적의 속성이 물 또는 나무속성으로 변경 + 위에서 3번째 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HP 50% 이하에서 아래 스킬 번갈아 사용
- 인퍼시빌리티 + 마리오네트 오퍼레이션
- 1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3초 감소
- 취봉창의 기조술
- (38,337 대미지)위에서 1, 3, 5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나무속성으로, 2, 4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Battle 19
무작위로 1마리 출현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80%)
- HP 8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하이테크닉 필드
- 999턴 동안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머시너리 바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 ZEUS 캐논
- (10,363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ZEUS 소드
- (21,877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70%
- 기계왕의 눈빛
- (반드시 1회 사용. 팀 내에 신타입 몬스터가 있을 경우)팀 내의 신타입 몬스터를 10턴 동안 바인드
- 기계왕의 눈빛
- (반드시 1회 사용. 팀 내에 신타입 몬스터가 없을 경우)무작위 아군 2명을 10턴 동안 바인드
- ZEUS 캐논
- (10,363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ZEUS 소드
- (21,877 대미지)무작위 5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HP 50%
- 이지스 인빈시블 배리어 + 소드 비트 전개
- (반드시 1회 사용)5턴 동안 2,000,000 대미지 이상의 단일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앱솔루트 앱소브 + 소드 비트 러시
- (20,724 대미지. 매 2턴마다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3턴 지연 + 6연속공격
- 델타 데드 라이트닝 + 소드 비트 러시
- (41,449 대미지)위에서 1, 5 번째 가로줄의 드롭을 빛, 방해, 맹독드롭으로 변환 + 6연속공격
- HP 20%
- 하이퍼 노바
- (736,896 대미지)8연속공격
- 확률드롭
- 기성의 기억 윈저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기억 윈저'가 드롭된다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80%)
- HP 8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빛 내성
- 빛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싱귤래리티
- 2턴 동안 빛, 어둠속성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머시너리 바디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HP 100% 이하에서 [1]-[2] 반복
- [1]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블랙 웨폰
- (48,263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3턴 지연
- 블랙 웨폰
- (48,263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맹독드롭으로 변환
- 블랙 웨폰
- (48,263 대미지)무작위 8개 드롭 잠금
- [2]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앨레멘탈 앱소버 + 플레어 컨버트
- (48,263 대미지)2턴 동안 불속성 대미지 흡수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불드롭으로 변환
- 앨레멘탈 앱소버 + 아쿠아 컨버트
- (48,263 대미지)2턴 동안 물속성 대미지 흡수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물드롭으로 변환
- 앨레멘탈 앱소버 + 어스 컨버트
- (48,263 대미지)2턴 동안 나무속성 대미지 흡수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나무드롭으로 변환
- 앨레멘탈 앱소버 + 라이트 컨버트
- (48,263 대미지)2턴 동안 빛속성 대미지 흡수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앨레멘탈 앱소버 + 다크 컨버트
- (48,263 대미지)2턴 동안 어둠속성 대미지 흡수 + 무작위 1종류 속성 드롭을 어둠드롭으로 변환
- HP 50%
- 단, 동시에 스킬 2개를 쓰는 스킬세트는 연속으로 쓰지 않음
- 즉 2개짜리 스킬은 2턴 동안격으로 사용함
- 루스트 제네레이트 + 리미트 시그널
- 무작위 12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나므 시그널 + 파워스틸
- (74,250 대미지)무작위 아군 4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1턴 동안 공격력 2배
- 밀리어드 소드 윙
- (55,690~89,104→111,380 ~ 178,208 대미지)5~7연속공격
- HP 30%
- 하프 리페어
- (반드시 1회 사용)HP를 50% 회복
- 루스트 제네레이트 + 리미트 시그널
- 무작위 12개 드롭을 방해드롭으로 변환 + 2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나므 시그널 + 파워스틸
- (74,250 대미지)무작위 아군 4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1턴 동안 공격력 2배
- 밀리어드 소드 윙
- (55,690~89,104→111,380 ~ 178,208 대미지)5~7연속공격
- HP 20%
- 다크레일건
- 플레이어 현재 HP의 1,000%의 대미지
- 확률드롭
- 기성의 기억 윈저 드롭
- 낮은 확률로 '기성의 기억 윈저'가 드롭된다
Battle 20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선제사용
- 헤븐즈 아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리미티드 배리어
- 5턴 동안 받는 피해 50% 감소
- 전자 배리어
- 10턴 동안 드롭이 잠금 상태로 출현할 확률 15% 증가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1회 사용
- 포스 어웨이크
- 999턴 동안 공격력 2배
- HP 20%
- 리미트 브레이크
- (90,120→180,240 대미지)2연속공격
- HP 1%
- 홀리 리페어 + 리미트 브레이크
- (90,120→180,240 대미지)2연속공격 + HP를 19% 회복
- 그 이외의 경우 [1]-[2]-[3] 순서대로 반복
- [1]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쇼크 레이
- (13,518→27,036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 잠금
- 플래시 봄
- (13,518→27,036 대미지)무작위 3개 드롭을 빛드롭으로 변환
- 머신 글레어
- (13,518→27,036 대미지)1턴 동안 드롭 조작시간 1초 감소
- 에너지 충전
-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 [2]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풀차지
- ([1]에서 '에너지 충전'을 한 경우만 사용)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후 코어 풀 버스트 반드시 사용
- 서프레스 웨이브
- (15,771→31,542 대미지)액티브 스킬 대기 턴 0~3턴 지연
- 오딜 섹션
- (15,771→31,542 대미지)1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재밍
- (15,771→31,542 대미지)1턴 동안 방해드롭 출현확률 20% 증가
- [3] 아래의 스킬 중 하나 사용
- 스틸 윙
- (20,277→40,554 대미지)3연속공격
- 패럴라이즈사이트
- (19,151→38,302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3턴 동안 바인드
- 코어 풀 버스트
- (58,580→117,160 대미지. 이전 턴에 '풀차지'를 쓴 경우 반드시 사용)4연속공격
- HP가 0이 되면
- 진화
- 진화하면서 다음 층으로 진행
Battle 21
- 스킬 정보
- 고유특성
- 근성(50%)
- HP 50% 이상일 때 현재 HP 이상의 대미지를 받아도 HP가 1 남고 생존
- 어둠 내성
- 어둠속성에게 받는 피해 50% 감소
- 선제사용
- 내 이름은 올파리온!!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무효화
- 파라디소 퓨마
- 999턴 동안 6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여 회복
- HP가 100%일 때
- 디스파라지오네
- (반드시 1회 사용)액티브 스킬 대기 턴 99턴 지연
- HP 100%
- 소프라 페르데레
- (21,000 대미지)1턴 동안 맨 위 가로줄의 드롭을 움직일 수 없음
- 오스크리타 알쿠니
- (21,000 대미지)1턴 동안 4~10개 드롭을 초암흑으로 가림
- 키아베 스피나
- (21,000 대미지)무작위 11개 드롭 잠금
- 아네스테샤 스파다
- (21,000 대미지)무작위 아군 1명을 2턴 동안 바인드
- 니엔테 스파티오
- (21,000 대미지)1턴 동안 각성스킬 무효화
- HP 50% 이하에서 반드시 동시사용
- 안젤로 라크리마
- 플레이어의 강화 효과를 모두 제거(없을 시 일반공격)
- 인누메레보 레페리타
- (1,050,000 대미지)10연속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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