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엔젤게임즈, ‘신의 탑M’ 신규 전설 칼라반 업데이트 및 6초월 점핑업 이벤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4-01-09 16:07:04

[자료제공: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에 신규 전설 캐릭터 ‘칼라반’을 추가하고, 6초월 점핑업 이벤트 및 만렙 확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6초월 점핑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리스트 내 원하는 전설 캐릭터를 선택 즉시 획득하고, 파트별 추가 미션을 통해 선택한 전설 캐릭터를 최대 6초월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전설 캐릭터 ‘칼라반’은 자하드군 제4 군단장으로, 뛰어난 무술 실력을 겸비한 최상위권 하이 랭커 중 한 명이다.

 

위대한 가문 세력의 낚시꾼인 ‘칼라반’은 자신 방어력 증가 효과와 함께 범위 내 적 기절 효과도 부여하는 등 강력한 탱킹 능력을 바탕으로 CC기까지 보유한 물리 탱커 캐릭터이다. 특히, 자신뿐만 아닌 모든 아군의 방어력도 증가시켜 팀 전체의 안정성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소환권 페이백 이벤트 '문을 여는 자'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한 소환권 개수에 따라, 최대 ‘탑의 소환권 100개’, ‘탑의 특별 소환권 50개’, ‘운명의 길잡이 카드’, ‘운명의 대장장이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고 계정 레벨이 450까지 만렙 확장이 진행되었으며 ▲가속기 X5배 이벤트 ▲신의 인벤토리 품목 확장 ▲주간 도전의 탑 버프 추가 등 각종 콘텐츠 확장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의 탑M>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