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신무월:DIVINE’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18-07-12 10:27:00

- 中 샨다게임즈 개발 ‘신무월:DIVINE’ 출시 전부터 입소문타고 사전등록 50만 달성

- 출시 하루만에 게이머 호평 이어지며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이 출시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및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에 올랐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서비스 전부터 사전 예약 50만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이 관심이 높았던 <신무월:DIVINE>은 지난 10일 정식 출시됐다. 특히, 출시 이후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매력만점의 캐릭터는 물론 이들 캐릭터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성우 캐스팅, 자연스럽게 게임에 빠져들게 만드는 스토리 등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中 유명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무월:DIVINE’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다.

 

또한, 마치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읽는 듯한 방대한 세계관과 이를 배경으로 등장하는 수십 여명의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펼쳐지는 스토리가 압권이다. 日 유명 뮤지션 사키모토 히토시가 게이머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게임 음악을 맡았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육성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 호감도가 높아지면 일기가 오픈되거나 데이트를 하는 등 게이머와 캐릭터의 교감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디자인된 게임 시스템,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등이 잘 어우러져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신무월:DIVINE>은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루비, 소환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15레벨 달성 후 이를 인증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혜택이 주어진다.

 

<신무월:DIVINE>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