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삼국전투기’ 6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위레드소프트 제공 2015-01-07 15:51:11 0

위레드소프트(대표 강지원)는 코믹RPG <삼국전투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1월 6일(화)부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최훈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소재로 한 <삼국전투기>는, 실제 웹툰의 장수들이 등장하며 그들을 수집하여 최대 3개의 군단을 만들고 에피소드 전투, 보스 레이드전, PVP 등 다양한 전투를 즐기는 RPG다.

특히 베타서비스를 하면서 웹툰 팬들에게는 ‘원작의 유머와 패러디 코드를 게임 속에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웹툰을 접하지 않은 신규 유저들에게는 ‘신선함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으며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순위 43위까지 올랐고, 서비스 내내 Top100에 머무르며 저력을 과시하였다.

이에 대해 김동수 이사는 “진지하거나 귀엽기만 한 타 모바일 RPG와 차별화되는 유쾌한 컨셉의 그래픽과 연출, 반복되는 강화와 합성 대신 ‘트레이드’라는 흥미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것 등이 유저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삼국전투기>는 1월 12일(월)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1천원 쿠폰과 2천원 쿠폰을 지급하며, 보석, 금화 등 현금 1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도 100%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삼국전투기>의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이트(//goo.gl/XyTjS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