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지역 론칭 직후 호성적 기록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4-07-01 17:23:15

[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대표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중문명 仙境传说起源)을 현지 퍼블리셔인 상해 타렌 네크워크 테크놀로지를 통해 6월 28일 중국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8일 론칭 직후 텐센트가 만든 중국 게임 유통 플랫폼 WeGame 내 신규 게임 종합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타렌 공식 홈페이지와 중국 게임 유통 플랫폼 WeGame 공식 홈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지역 론칭을 기념해 론칭 당일부터 7월 27일까지 달성 레벨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증정한다.



또한 빠른 캐릭터 육성 지원을 위해 제한 시간 내 몬스터를 처치하는 퀘스트 완료 시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추후 현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 방식과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기 위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 총괄 이사는 “중국 지역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론칭 후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라그나로크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부분을 신경 쓴 만큼 더욱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풍성한 콘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답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지역 정식 론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지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