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원거리 타격형 신규 직업 사냥꾼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4-03-07 10:10:22

[자료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 7번째 신규 직업 사냥꾼 선보여

- 게임 편의를 위한 기능 대폭 개선


플레이위드코리아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씰M>이 신규 직업 사냥꾼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사냥꾼은 원작 <씰온라인>에서도 인기있는 대표 직업이었는데, 이번 <씰M>에서는 7번째로 업데이트된다.


사냥꾼은 새총을 이용하는 타격형 직업이며, 원거리 전투에 특화된 직업이다. 지난 업데이트시 선보였던 미식가는 ‘디버퍼’의 역할을 특색으로 보였다면, 사냥꾼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거나 홀드, 넉백 등의 ‘디버퍼’의 역할 및 자신의 공격 속도를 올려주는 버프 등 다양한 스킬들을 지닌 특색을 보여주고 있다.



스킬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투 패턴을 보여줄 수 있으며, 유일하게 공격 속도 증가 버프가 존재하는 캐릭터이다. 사냥꾼은 새총과 활등을 이용해 상대의 약점을 겨냥해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씰M>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각종 기능을 개편했다. 기존 펫이 1살씩 레벨 업 진행되던 시스템을 소지한 이유식 내 최대 레벨로 일괄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어 코스튬도 펫 일괄 합성과 마찬가지로 레어도와 부위 등 세부 사항을 각각 선택하여 일괄 합성 및 조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마지막으로 파티 초대 시스템, 구성원 상태 확인 등 게임 내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이 밖에 전설급 신규 코스튬 추가, 사탕수집, 사냥꾼 인장 수집, 윈터의 행운 코인 수집, 사냥꾼 레벨 달성 이벤트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와 더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코리아 박승준 부장은 “<씰M>이 봄을 맞이해 신규 직업 사냥꾼과 함께 유저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개편 작업을 진행했으니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M>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