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일본 사전 예약 시작…2분기 중 정식 서비스 예정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4-05-16 10:58:24

[자료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 오늘(16일) 정오부터 일본 현지 사전 예약 시작

- 2분기 중 런칭 예정


플레이위드코리아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씰M>의 일본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늘(16일) 12시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씰M> 일본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이번 일본 진출시 <씰M>에 '노스텔지어'라는 부제가 추가되었다고 전했다. 정식 게임 타이틀은 <씰M 노스텔지어>이다. <씰온라인>에 대한 추억, 그리고 경쟁과 승리만이 목적이 아닌 다 같이 즐기는 MMORPG에 대한 향수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이라는 의미이다.



이번 사전 예약 기간 중 신청유저들에게는 10만 세겔, 펫소환 교환권을 전원에게 지급하며 사전예약자수 달성에 따라 경험치 주문서, 황호뚱냥이, 판다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소셜 채널 X(전 트위터)에서는 <씰M> 캐릭터와 바일들의 뒷 이야기를 담은 4컷 만화 등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오는 2분기 중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날짜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씰M>의 일본 버전은 그동안 일본 유저 성향에 맞게 일부 현지화를 했으며, 이번 사전예약기간동안 다양한 마케팅 및 알리기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일본 유저가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일본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지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