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쿠가게임즈]
- 출시 500일 맞이하며 마련한 ‘500일 대축제’ 공개…10여 종 이벤트 마련
- 오는 7월 3일부터 10일까지 게임 접속으로 다양한 보상 제공
- 500일 기념한 영상 및 기념 웹툰 마련…추후 공개 예정
- 매주 토요일 신규 서버 오픈…이벤트 통해 인게임 아이템, 기프티콘 등 선물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 전략판>이 7월 9일 출시 500일을 기념하여 마련한 ‘500일 대축제’를 공개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의 ‘500일 대축제’는 이용자와의 500일 동안 만남을 기념하여 여러 이벤트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500일을 맞이하며 마련된 이벤트 및 혜택 등은 총 10여 종이 있다.
먼저, 이용자는 오는 7월 3일부터 10일까지 이어지는 ‘500일 대축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간 내 게임 접속으로 매일 다른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500일 전속 모닝 축복’을 비롯해 500일 여정을 되돌아볼 수 있는 ‘나의 삼전 다큐’, 전우와 함께 상단 결성 후 물자 운송으로 선물을 획득하는 ‘비단길’, 조각 수집 후 유물을 복원하는 ‘강산의 보물’, 삼국지 고대 전장을 여행하고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삼국전기’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은 ‘나는 삼전인이다’ 브랜드 축하 영상과 ‘우리가 함께 걸어온 500일’ 회고 영상 및 500일 기념 웹툰도 준비했다. 영상 및 웹툰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관한 퀴즈를 맞혀 보상을 받아가는 카페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전략의 달인’ 및 ‘동맹 간부진 특별 혜택’, ‘삼국 복귀 선물’ 등도 마련했다. 각 조건에 해당하는 이용자는 7월 중,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삼국지 전략판>에서는 ‘천하제일 지식 대회’, ‘합비보위전’, ‘나의 삼전 다큐’에 참여하여 한정 깃발 외관을 해제할 수 있는 3종의 증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은 신규 서버의 게임 체험 향상을 위해 매주 토요일마다 신규 서버 오픈을 진행한다. 신규 서버에서는 ‘예비 동맹 창설 이벤트’를 통해 한정 외관 및 은인장 아이템을 제공하고, 동맹 생성 및 지정 조건을 달성하는 ‘동맹 생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동맹 집사 1대1 전속 서비스 등을, 동맹 가입 및 지정 조건을 달성하는 ‘동맹 가입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500일을 맞이하며 <삼국지 전략판>은 새롭게 시작될 신규 PK시즌 새로운 시나리오 '군쟁지리'에 대한 정보도 공개한 바 있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지형 요소는 이번 시즌의 핵심으로, 이용자는 다양한 지리를 활용한 전략 전투에 기대감을 보이며, 신규 장수 및 전법의 등장 예고에도 호응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