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사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들이 총출동하는 추석맞이 이벤트에 나선다.
선데이토즈는 신작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에 대한 호응과 명절 연휴를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애니팡' 시리즈 4종과 '아쿠아스토리' 등 선데이토즈의 라인업 모두가 참여하는 통합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과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관심을 모은다.
최근 출시된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은 추석 연휴 기간 중 새로운 에피소드 콘텐츠를 선보이며 하트 1+1, 수정 구매 3배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지 진도에 따라 세부 제이파크 에어텔, 마닐라항공권 등을 선물하는 출시 이벤트와 친구 추천에 따른 경품 제공 행사 역시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되는 이벤트다.
출시 3년을 넘긴 장수 모바일게임 '애니팡'은 밤 폭탄을 모아 획득한 복권으로 응모하는 경품 행사와 제한 없이 쓸 수 있는 하트, 물약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성층의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애니팡 사천성'은 '한-가-위-선-물'의 각 글자를 모아 게임의 인기 아이템에 응모하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애니팡2' 이용자 모두는 출석 이벤트와 함께 특별 제작된 추석 스테이지 완료 시, 이동횟수 2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는 추석 한정판 아이템과 경험치 2배 지급 행사를 마련했다.
선데이토즈 CMO 이의중 이사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재미를 전할 수 있는 게임 별로 특화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길 추석의 이색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 가족이 즐길 선데이토즈의 추석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