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 무료화 이후 두 번째 시즌 ‘우주 대소동’ 시작
- 우주를 테마로 한 신규 라운드 및 새로운 장애물 공개, 기존 라운드들 역시 테마에 맞춰 새단장
- 시즌 2 출시 기념 ‘3, 2, 1, 우주로!’ 이벤트 진행, 점수에 따라 각종 우주 테마 아이템 제공
- 신규 시즌 패스를 통해, 보컬로이드의 ‘하츠네 미쿠’, 에일리언의 ‘제노모프’, 스타트랙의 ‘스팍’, 코스튬 획득 가능
지난 6월 무료 출시 이후 호응을 얻고 있는 <폴가이즈>가 우주를 테마로 한 시즌 2를 선보인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폴가이즈>가 무료화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시즌인 ‘우주 대소동’을 신규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해 우주 테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폴가이즈> 시즌 2에서는 우주로 확장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라운드들을 선보인다. 신규 라운드는 총 8종으로 ‘별자리표’, ‘우주 경주’, ‘우주 고속도로’, ‘하이퍼보드 영웅’, ‘픽셀 페인터’, ‘육각형 바닥’, ‘살금 살금 피날레’, ‘정신없는 공장’이 해당된다. ‘아이온 스러스터’, ‘호버 플랫폼’, ‘트롤리봇’ 등 새로운 장애물도 추가됐다. 기존 라운드들 역시 새 테마에 맞춰 새롭게 단장했다.

시즌 2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 ‘3, 2, 1, 우주로!’도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은 획득한 점수에 따라 ‘스페이스 젤리빈’ 닉네임(200점), 200 쿠도스(300점), ‘스페이스 프로그램’ 명찰(500점), ‘임무 패치’ 패턴(800점), ‘위성 릴레이’(1,000점) 등 여러 우주 테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새 시즌에 맞춘 새 시즌 패스도 출시됐다. 시즌 패스 포인트를 모으면 100개가 넘는 레벨의 코스튬, 이모트, 그리고 세리머니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제공되는 코스튬에는 보컬로이드의 ‘하츠네 미쿠’, 에일리언의 ‘제노모프’, 스타트랙의 ‘스팍’이 포함된다. 시즌 패스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무료로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폴가이즈> 시즌 2에는 버그 픽스 및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되었으며 신규 기능들도 추가되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폴가이즈>가 신비한 우주 및 은하계를 테마로 한 시즌 2 ‘우주 대소동’의 출시를 통해, 에일리언마저 <폴가이즈> 다운 깜찍한 모습으로 재해석한 코스튬 등, 색다르고 흥미진진한 라운드 및 아이템들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 2의 풍성한 콘텐츠들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라며, 시즌 2가 진행되면서 추가로 공개될 콘텐츠들도 여럿 있으니 앞으로도 <폴가이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가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폴가이즈>는 지난 6월 무료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Xbox 시리즈 X와 S, PS4, PS5,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여러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프로그레션 기능도 지원한다. 무료화 이후 48시간 만에 2천만 명, 2주 만에 5천만 명의 이용자를 달성한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