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에이카', PvP·PvE 칭호·프리미엄 아이템 획득 이벤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4-22 10:04:02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모든 유저들에게 PvP·PvE 칭호를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2022년 4월 21일 점검 후부터 6월 2일 점검 전까지 '2022 도전! 모험의 신, 전쟁의 신'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헬모드 인스턴스 던전 공략을 통해 모험 티켓을, 성물전 및 발키리 수호전 등 콘텐츠를 통해 전쟁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각의 티켓이 일정 수량 이상 모일 때마다 1단계에서 7단계까지 구성된 ‘2022 모험의 신 상자’와 ‘2022 전쟁의 신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종 단계 상자까지 모두 교환할 경우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칭호인 ‘모험의 신’및 ‘전쟁의 신’ 칭호와 정제된 히라/카이지 추출액 SSS랭크 등 최고급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험의 신’ 칭호는 보스형에 대한 공격력 상승 및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전쟁의 신’ 칭호는 타 국가 캐릭터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 및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해당 칭호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는 칭호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높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4월 21일 점검 후부터 5월 4일까지 '방어구 옵션 최고치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어구 마법부여 옵션을 감정 시 수치 상승 성공 확률이 증가하며, 방어구 마법 부여 옵션 3개 중 하나라도 최고 수치를 완성한 후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마운트인 ‘프라임메탈 벨로스톰’을 획득할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 분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시고,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 나가시기를 바란다"며 "<에이카>를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친화적인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5개 국가 간의 박진감 있는 대규모 PvP 콘텐츠가 핵심이다. 유저들은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이벤트 및 게임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