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루나세븐]
- 메인 스토리 붉은 루트 & 엔딩 추가
- 신규 복장, 산타, 비키니 아머, 여왕옷 추가
- 크리스마스 기념DLC 완전 무료 출시
인디게임 팀 ‘루나세븐’의 <여기사 아가씨>가 대규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기념DLC 무료 출시를 하였다.
<여기사 아가씨>는 호응을 얻었던 <메이드 아가씨>의 정식 후속작이다. 엄격해보이지만 귀여운 비밀을 숨긴 여기사 '세리스'를 여주인공으로 한 원버튼으로 즐기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이며, 지난 11월 2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하였다.
이번 대규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기념DLC 무료 출시는 정식 출시 이후, 처음으로 단행된 콘텐츠 업데이트이다.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한 메인 스토리 붉은 루트와 7종의 엔딩을 추가하였으며, 산타, 비키니 아머, 여왕을 컨셉으로 한 복장DLC를 추가가 이루어졌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산타 복장 및 사이드 스토리 DLC를 완전 무료로 출시하며 유저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번 대규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기념DLC 무료 출시를 하며, 루나세븐은 “많은 유저분들이 '세리스'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에 신경을 많이 썼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여기사 아가씨>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