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루나세븐]
- <여기사 아가씨>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 신규 콘텐츠 DLC 4종 추가
- 고양이, 구속복, 앨리스, 태닝 스킨 등의 복장 추가
인디게임 팀 ‘루나세븐’의 <여기사 아가씨>가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및 대규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여기사 아가씨>는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메이드 아가씨>의 정식 후속작이다. 엄격해보이지만 귀여운 비밀을 숨긴 여기사 ‘세리스’를 공략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으로, ‘원버튼으로 즐기는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을 표방하고 있다.
<여기사 아가씨>는 작년 11월 29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었으며, 스트리머들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게임이 알려지면서 유저로부터 큰 호응을 끌어낸 바 있다.

이번에 <여기사 아가씨>의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가 이루어지면서,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 온 애플 앱스토어 유저들의 염원이 성취될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와 함께 4종의 다양한 사이드 스토리와 복장DLC의 추가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여기사 아가씨> 유저들에게도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및 신규 업데이트를 하며, 루나세븐은 “많은 분의 호응을 얻어 애플 앱스토어에 여기사 아가씨를 정식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유저분들도 새로운 컨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신규 DLC를 업데이트하였다. 되도록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게 제작진 모두가 열심히 작업하였다. 재미있게 플레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여기사 아가씨>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