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 협력플레이 영상

다크지니 (이재진) | 2008-08-10 11:44:34

<콜 오브 듀티>의 다섯 번째 시리즈 <월드 앳 워>(World at War)의 온라인 협력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2명의 개발자가 직접 연결되어 진행하는 라이브(LIVE) 플레이다.

 

동영상 로딩중...

 

약 5분 동안 진행되는 협력플레이(Co-Op) 2대의 콘솔을 연결해서 서로 다른 시점으로 진행된다. 영상 도입부에서는 미국 드라마 <24>의 주연배우 키퍼 서덜랜드의 목소리도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월드 앳 워>에서 메인 캐릭터 중 한 명의 음성을 맡았다.

 

인피니티 워드의 기술지원 아래 트레이아크(Treyarch)가 개발하는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이하 월드 앳 워)는 다시 한번 2차 세계대전을 그리고 있다. 이오지마, 오키나와 등의 태평양 전선과 독일 베를린 등 동부전선에서 벌어졌던 전투들이 소재로 사용됐다.

 

다시 2차 대전을 선택하면서 개발진은 더욱 생생한 전장을 그려내기 위해 가장 치열했던 전투만 골라서 택했다. 이를 위해 한흥 참혹하고 웅장한 배경과 2차 대전 말기에 사용됐던 무기(화염방사기 등)를 철저한 고증을 통해 구현했다.

 

<콜 오브 듀티 4> 엔진으로 개발 중인 <월드 앳 워>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협력플레이를 지원한다. 최대 4명까지(Wii 버전은 2) 지원하는 협력플레이와 함께 1대의 콘솔에서 즐기는 화면분할 멀티플레이도 지원된다.

 

<월드 앳 워> PS3, Xbox360, Wii, PC, PS2, 닌텐도DS의 다중 플랫폼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북미에서는 PS3, Xbox360, PC, Wii 버전이 11 11일에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액티비전 코리아를 통해 비슷한 시기에 자막 한글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