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나만의 별을 키우자! 에버플래닛 영상

이터비아 | 2008-11-13 13:52:38

디스이즈게임은 엔클립스가 개발하고 넥슨이 퍼블리싱하는 캐주얼 MMORPG <에버플래닛>의 지스타 2008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동영상 로딩중...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캐주얼 3D MMORPG <에버플래닛>은 신생 게임전문 개발사 엔클립스(대표 박세희)의 첫 작품으로, 지난 해 8월 넥슨이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공간은 작고 동그란 ‘행성(플래닛)’들이 모인 동화 같은 세계로, 여러 별을 넘나들면서 별을 파괴하려는 세력들로부터 별을 지켜내려는 여행자들의 모험이 진행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만화 캐릭터와 같은 귀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별의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글로브 뷰(Globe View)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화 속 세상 같은 아름다운 별의 모습을 통해 환상의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몬스터와의 다양한 조합을 통한 ‘일대 다 전투시스템’을 통해 시원시원한 전투를 벌일 수 있으며, <에버플래닛>만의 독창적인 ‘마이플래닛’시스템을 통해 유저 각각 자신만의 별을 성장시킬 수 있다.

 

에버플래닛은 2009년도 초 클로즈 베타테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개발사 엔클립스는 게임 개발 경력 5년 이상의 개발자들이 모여 2006년 11월에 설립한 신생 게임 개발 업체로, 주요 개발진들은 대중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피파온라인> 등 유명 온라인 게임 개발에 비중 있게 참여한 경력이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제작 기간: 약 2년 
제작 인원: 32명
서비스 일정: 2009년 1분기 CBT / 2009년 2분기 OBT 목표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