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검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통해 iOS 버전 출시 라인콩 제공 2015-09-25 11:29:40 0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상검 for Kakao’가 금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D 무협액션과 다채로운 콘텐츠, 방대한 시나리오로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모바일 MMORPG ‘천상검 for Kakao’는 라인콩코리아의 대표 모바일게임으로 자리 잡은 ‘천상검’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박진감 넘치는 무공 액션과 화끈한 타격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고, 그 뒤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석권하는 등 안드로이드 마켓 인기게임으로 거듭난 ‘천상검 for Kakao’는 iOS버전 출시를 통해 또 다른 유저 공략에 나선다.

애플 앱스토어 입점과 동시에 10번째 서버 달마동을 추가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마친 ‘천상검 for Kakao’는 9월 25일(금)부터 30일(수)까지 iOS 출시 축하글을 작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루비를 증정하고, 신규 서버에서 3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800루비를 지급한다.

라인콩 박미란 지사장은 “무협본능 MMORPG 천상검이 드디어 iOS 버전 출시를 통해 아이폰 유저들께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오랫동안 기다리신 만큼 유저분들을 위해 풍성한 출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이제는 아이폰에서도 천상검을 화끈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상검 for Kakao’는 애플 앱스토어(//goo.gl/8tk19d)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csgkakao)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