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넥슨, 모바일게임 ‘천룡팔부’ 신규 직업 ‘개방’ 업데이트 창유 제공 2015-09-25 12:26:06 0

㈜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신규 직업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직업 ‘개방’은 근거리 전투와 상대방 제어에 강하고, 화려한 스킬을 통해 임팩트 있는 전투를 펼치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 90레벨 도달 시 강력한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한 ‘경맥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최고난도의 신규 던전 ‘안문관 방어’를 추가한다. 신규 던전에서는 고레벨 유저들이 던전 미션에 성공할 시 ‘국화검 미인 조각’, ‘고레벨 보석’, ‘100레벨 최고 장비’ 등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PVP(Player vs. Player) 전용 신규 보석 4종(‘관통’, ‘강인’, ‘치명타 피해 증가’, ‘치명타 피해 감소’ 보석)을 추가해, 각 보석을 장착할 시 상대방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거나 공격에 대한 방어를 높이는 등 능력치를 활용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15만 원 상당의 ‘개방 패키지’를 선물하고, 공식 카페에서 10월 4일까지 신규 직업 ‘개방’을 플레이 한 소감과 스크린샷을 올리는 유저들에게 ‘황금 열쇠’, ‘금화’ 등을 제공한다.

‘천룡팔부’는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4대 문파 간의 ‘용쟁호투’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천룡팔부’의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1008.nexon.com)와 공식카페(//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