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갓 오브 하이스쿨, ‘집행위원’ TS캐릭터 추가 와이디온라인 제공 2015-09-25 15:00:18 0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한가위를 맞아 새로운 캐릭터 추가와 함께 추석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스페셜 캐릭터가 추가된다. 집행위원 O, P, Q, R, S 등 주요 인물의 성별이 바뀐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캐릭터는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출시 초기 박일표, 진모리, 한대위 등 주인공들을 여성형 캐릭터로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되어 희소성을 갖고 있는 TS 캐릭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며 “캐릭터 추가와 더불어 지난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신규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외전모드도 추가돼 더욱 강력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민족 최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오는 30일(수)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석 이벤트용 강림 던전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12~15시, 18시~21시 사이에 각각 캐릭터 경험치 30%, 골드 30% 증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8시간 마다 접속 시 캐릭터 뽑기권, 스테미나, 골드,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25일(금)부터 30일(수)까지 매일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4~5성 뽑기권 1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