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오브스톰’, 경매장 업데이트 적용 완료 레쿠코리아 제공 2015-09-25 14:25:03 0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Full 3D 모바일 액션 RPG ‘하트오브스톰’이 경매장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하트오브스톰’은 FULL 3D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조작스킬을 자랑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로서, 간편한 조작법으로 훈장, 월드보스, 낚시, 펫 등 여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닌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친구들과 힘을 합쳐 대항하는 월드보스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훈장, 유저를 도와 전투에 참여하는 4종류의 펫, 막간을 이용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낚시 시스템 등은 ‘하트오브스톰’만의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모바일 액션 RPG ‘하트오브스톰’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경매장을 추가했다. 경매장은 레벨 1부터 이용 가능하며, 비귀속 아이템만 경매장에 등록할 수 있다. 아이템 판매 단가는 유저가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자신이 필요하지 않는 아이템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등 보다 효율적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화려한 3D 모바일 액션 게임 하트오브스톰이 금일 신규 콘텐츠 경매장을 업데이트 했다”며, “새롭게 업데이트된 경매장 콘텐츠를 통해 더욱 편리해진 하트오스브톰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하트오브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heartofstorm.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