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시리즈 추석 이벤트 실시 하이브로 제공 2015-09-25 14:09:21 0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드래곤빌리지1>과 <드래곤빌리지2>를 대상으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드래곤빌리지1’의 추석 이벤트는 단풍잎을 모아 추석 한정 드래곤 ‘메이플드래곤’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단풍잎 수집 이벤트' 외에도 요일별 아이템 할인, 골드 및 아이템 뽑기 확률 업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드래곤빌리지2’의 추석 이벤트는 오색 송편을 모아 아프로디테드래곤와 희귀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비한 복주머니와 교환할 수 있는 '오색 송편' 이벤트, 윷놀이를 통해 나온 결과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일일 윷놀이', 해골요새에서 숫자를 획득하여 빙고판을 완성하는 '해골요새 빙고 게임'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희귀 드래곤과 아이템을 받는 기쁨을 누렸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빌리지> 공식 홈페이지(www.dragonvillag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