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당탕기사단’ 출시 2일 만에 N스토어 1위 입성 퍼펙트월드 제공 2015-09-25 13:42:19 0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변신 액션 RPG <우당탕기사단>이 정식 출시 2일 만에 N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횡 스크롤 변신 RPG <우당탕기사단>은 지난 24일 N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이후 귀여운 SD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인 마인 변신 시스템이 눈길을 끌며 출시 2일 만에 N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해 흥행 몰이에 나섰다.

특히, 우당탕기사단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싱글 모드’와 모든 유저가 함께 참여하여 협동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그리고 실시간 PVP 모드 등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귀여운 캐릭터의 좌충우돌 변신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우당탕기사단이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N스토어에서 인기 게임 랭킹 1위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는 우당탕기사단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당탕기사단> 출시 기념하여 7일 연속 출석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루비, 정령, 장비승상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우당탕기사단>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cafe.naver.com/pwrdwd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