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썸머펀]
- 썸머펀, MMORPG <와일드헌트> 사전예약 시작
- 비인간 형태 전투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액션 즐길 수 있어
-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 외형 및 코스튬 지급
- 스토어 사전예약 목표 달성 시 다양한 경품 추첨
썸머펀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와일드헌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와일드헌트>는 타이틀명처럼 야성의 힘을 바탕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내 모든 직업은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며, 각각 자연의 화신과 매칭되어 비인간 형태로도 전투가 가능해 다른 게임과는 다른 플레이 스타일과 변신으로 재미를 준다.
이용자는 광활한 판타지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스토리를 즐기거나 자유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전투에 참여해 팀워크를 발휘하여 보스나 다수의 적을 제압할 수 있고, 자연이 주는 선물인 행운의 알로부터 희귀 아이템이나 펫을 부화시키면서 소소한 재미를 함께 누릴 수도 있다.

<와일드헌트>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외형 ‘야성의 토끼귀’를 지급한다. 또한 스토어 사전예약 시 한정 코스튬 ‘야성의 부름 ·옷’을 추가로 증정하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4칸의 퀘스트 리스트를 꽉 채우면 코스튬 ‘야성의 부름 ·무기’를 준다.
사전예약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추첨으로 경품을 선물하고, 최대 목표 인원 150만을 채울 경우 ‘맥북 프로 16’을 비롯해 ‘MSI 지포스 RTX 4090’, ‘삼성 SERO TV’, ‘PS5’, ‘커세어k 100’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공식 라운지 가입 이벤트로도 ‘당근 오토바이’와 ‘애플워치 울트라’를 추첨할 예정이다.
썸머펀 관계자는 “야성 넘치는 MMORPG 와일드헌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푸짐한 사전예약 보상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라며, 하루빨리 여러분께 야성미가 듬뿍 느껴지는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