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헬게이트:런던 오프닝 무비 풀버전(한글자막)

다크지니 (이재진) | 2006-11-23 14:23:59

<헬게이트:런던>의 오프닝 무비에 해당하는 CG 영상 풀버전이 완성되어 한글판으로 공개됐다. 우선 영상부터 만나보자.

 

동영상 로딩중...

※ [전체화면]을 클릭해서 풀 사이즈로 보면 더욱 좋습니다.

 

이 영상은 지난 E3 2006에서 공개됐던 CG 영상에 앞 부분과 뒷 부분 이야기를 추가한 풀버전으로, 6분에 걸쳐 영화같은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 풀버전 영상의 초기 버전은 지스타 2006 때 한빛소프트가 상영한 바 있지만, 그 때는 마지막 30초 분량이 빠진 상태였다. 

 

E3 2006에서 공개됐던 CG 영상은 템플러 라이라와 어린 소녀 제시카, 그리고 카발리스트, 헌터가 지하 기지 입구가 있는 성당으로 향하던 중 악마들의 습격을 받는 내용으로 그려져 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템플러 라이라는 제시카만 지하 기지 입구로 밀어넣고 자신은 악마와 자폭을 선택한다.

 

풀버전에서 추가된 앞 부분은 라이라가 왜 제시카를 보호해야 했는지, 제시카는 누구인지에 대한 해답을 준다. 제시카는 인류 저항군 총사령관의 손녀로, 템플러였던 라이라는 제시카를 지하기지로 안전하게 데려가는 임무를 맡았던 것이다.

 

그리고 풀버전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마지막 장면에는 성당에서 라이라의 희생으로 살아남은 제시카가 성장해 템플러 여전사가 된 모습을 그리고 있다.

 

북미의 유명 CG 무비 제작 스튜디오 '블러'(Blur)에서 만든 이 풀버전 영상은 <헬게이트:런던>의 최종 패키지에 오프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체 목록